많은 학원들에서는 결코 reach하지 못했던 점수들까지 보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강후기

 

            

 

제목
많은 학원들에서는 결코 reach하지 못했던 점수들까지 보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수강학생
박*완

음... 처음에 굉장히 낮은 점수로 들어왔지만 덕분에 굉장히 점수를 많이 올려서 갑니다. 물론 계속 constant 한 점수 increase 는 아니였지만, 중간에 점수가 막.. 팍 팍... 떨어지기도 했지만... 그래도 전에 다녔던 많은 학원들에서는 결코 reach하지 못했던 점수들까지 보게 되서 너무 감사합니다. 솔직히 초등학교때부터 vocab 실력이 많이 떨어진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다른 학원들에서 받은 sat vocab 책들을 아무리 외우라고 해도 안외우다가 이번에는 '정말 정신 차려서 해야지- 안그럼 인생 망치겠구나...'싶은 생각에서 더욱 더 열심히 하게 됬지만 성영리 원장선생님과 쌤의 명언들 such as '할렐루야!', 'I'm sorry...', 그리고 '썽영리 킬드 김태희' 등의 김태희를 예로 든 문장들을 통해서 많이 배우고 갑니다. 뭐 그것 외에도 수업 중에 있었던 재미있던 episode들과 수학쌤의 useful한 조언과 충고들을 들으며 generally 많은 것을 배운 여름인 것 같습니다. 솔직히 처음 학원 왔을때는 원장님의 spontaneous 한 발구르기에 너무 놀라고, 뭐... 살짝 다른 학원들과는 다르게 다들 가깝고 친하게 지낼 수 있는 environment에 적응하기에는 시간이 약간 걸렸지만 끝에 가서는 뭐... 배운 것도 많고... 느낀것도 많고... 그렇게 하고 갑니다. 모두 다음에 볼 sat에서는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거두시길 바라고 정말 감사합니다. 원장쌤, 유학원 원장님, 팀장님, 실장님, 그리고 모든 TA분들께 감사하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