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달만에 2000점 넘을수 있겠어?’라고 생각했었는데..

수강후기

랭귀지윌의 수업을 듣고 수강생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솔직한 후기를 통해
랭귀지윌의 저력을 느껴보시길 바랍니다.

수강생이 직접 경험하고 느낀 수강후기

랭귀지윌의 수업을 듣고 수강생들이 직접 작성한 솔직한 후기를 모았습니다.

제목
'두달만에 2000점 넘을수 있겠어?'라고 생각했었는데..
수강학생
유*선
제가 다른 학생들보다는 SAT를 배우는 시기가 정말 많이 늦었는데, 그래도 랭귀지윌에 다니면서 성적이 많이 오른것 같아요.

처음에는 reading점수나 writing점수는 400점도 안될정도로 낮았는데,  두달동안 원장님만의 특이한 method (특히 김태희...)으로
귀에 쏙쏙 들어오게 설명해주시고, 일주일에 세번 모의고사와 단어시험을 보면서 점수가 향상 되고 있다는걸 제자신이 느낄수 있었어요.

1100점을 겨우 넘었던 저로써는 '아무리 그래도 처음 배우는건데 두달만에 2000점을 넘을수 있겠어?'라고 생각했었는데,
2000점까지는 아니더라도 1800점을 넘기고 가끔 2000점을 찍기도 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writing 같은 경우는 pattern book 을 통해서 생각보다 쉽게 이해할수 있었고,
무엇보다도 복습이 중요하다는걸 이번 여름특강을 통해 뼈저리게 느꼈어요.. (점수차이가 확! 난다는...)

강의시간때 배운것들이 모의고사때 비슷한 유형으로 나오기도 하고, 기본지식과 응용해서 풀기도 하고..
writing시간때 조금이라도 딴짓을 하고 귀기울이지 않았다, 하면 바로 점수에서 나오더라구요..;;

reading은 정말 기적이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점수가 많이 올랐는데요,
200점대 중반에서 시작해서 지금은 550점에서 650점 사이를 왔다갔다 해요!

와우! 처음 reading강의를 들을때는 정말 잠신이라도 온듯이 졸리고 친구들과 몰래 수다도 떨고 그랬었는데..
원장님께서 저희 수준에 맞춰서 때로는 재밌게, 또 때로는 엄하게 잘 알려주셔서 지금 제성적이 나올수 있게 된것 같아요.

원장님 특유의 멘트들이 귀에 쏙쏙 들어왔구요.
그래도 아직은 어렵다는.... 또 하루에 500개씩 외우고 시험을 봤던 단어들이 정말 모의고사에서 한개두개 나올때 마다 'metrix단어들 외우기를 잘했구나.' 라는 생각을 해요!

원장님 수업같은 경우에는 모의고사를 풀고, pattern book도 풀고 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모르는것 위주로 문제풀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